오늘은 전산회계,전산세무에 대해 포스팅을 써보려합니다.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전산회계시스템을 이용하여
전표입력,계정관리,마스터관리,장부마감 및 보고서작성 등과 같은 회계업무를 수행하여
현금과 예금의 입금과 출금을 정확히 처리하고, 기록하며, 관련증빙 등등
처리,점검,집계,분석하는 능력 으로
세무사사무실이나 회계사사무실 인사부서를 준비중인
취업준비생분들이나 부서이동이나 이직을 준비하시는 재직자분들이
갖춰야할 능력 입니다
회계와 세무를 전부 알아야 하는이유는
먼저 회계에서 프로그램을 다루는방법과 관리를 배우셔서 취직하셨다 가정을하면
그회사의 원천징수 , 법인세과세표준 및 세액 조정계산서 , 소득금액 조정합계표 등등
법인에 대한부분을 관리를 하셔야 되기 때문이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기업회계 및 총무 / 인사부서 / 기업체 부가가치세 신고 / 세무사사무실 / 회계사 사무실 등등
취업을 생각하고 계신분도있고, 이직을 하시거나 부족한부분을 메꾸기위해
많은 분들이 방문을 주시고 있습니다
4대보험이 가입되어 있는 모든분들에게
재직자 국비지원을 신청할수 있는 권리가 있지만,
열심히하는분은 한정적입니다
본인의 스펙을 더쌓거나 부족한 실무능력을 향상시키시려면
소홀히 준비하는게 아닌 실무능력까지 완벽하게
국비지원을 이용해 최대 100%까지 수강료지원을 받아 준비해보세요
- 전산회계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시는분
- 실무에서 필요한 전산회계 관련 실무지식습득을 원하시는 분
- 취업을 위해 전산회계 학습 및 자격증이 필요하신 분